이슈한컵

미우새 예능감 폭발 곽도원이 온다!

오는 23일 SBS 인기 예능프로그램인 미운우리새끼(미우새)에 영화배우 곽도원이 출연합니다.

 

영화배우 곽도원은 나혼자산다에 출연해 생생한 일거수 일투족을 담은 리얼라이프를 보여주며 화제가 되기도 했었는데, 이번에는 SBS의 예능프로그램인 미우새에 출연해 매력넘치는 입담을 뽐낼 예정이라고 합니다.

 

 

 

 

 

 

 

 

 

 

영화배우 곽도원은?

영화배우 곽도원의 본명은 곽병규로, 1973년생으로 올해 47세 입니다.

 

 

곽도원씨는 우리에게 굉장히 익숙한 얼굴로, 범죄와의 전쟁: 나쁜놈들 전성시대, 변호인, 곡성, 남산의 부장들 등 굵직한 영화에서 실력있는 연기를 뽐내며 승승장구 하고 있는 캐릭터가 확실한 영화배우죠.

 

 

연극배우 출신으로 대학교에 진학하지 않고 바로 연기판에 뛰어들 정도로 열정이 넘쳤던 곽도원에게도 사실 정말 죽기보다 힘든 시절이 있었다고 하는데, 극단적인 결심을 했던 경험이 있을 정도로 아주 힘든시기를 보낼때에 책 한권을 통해서 인생을 완전히 바꾸어 버렸다고 인생술집에 출연해서 말했던적이 있어서 화제가 되었었죠.

 

 

이렇게 영화보다 더 영화같은 인생을 살아오며 탄탄하게 갈고닦은 연기는 정말 내공이 단단해 보이는데, 사실 실력파 연극배우였던 곽도원은 연희단 거리패라는 연극 극단이 스캔들에 휘말리며 극단에서 쫓겨나 영화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다고 합니다.

 

 

물론, 연극배우에서 영화배우로 전향하는 과정에서 방황도 많이하고 , 극단적인 선택을 생각할 정도로 비참한 경험도 많이 했다고 하는데, 고난과 역경을 뚫고 하고싶었던 연기를 미친듯이 뽐내며 현재 악역 연기로는 국내 탑급의 실력을 보란듯이 보여주고 있는 영화배우 중 한명입니다.

 

 

미우새 스페셜 MC 곽도원

 

이번 8월 23일 일요일에는 영화배우 곽도원이 미우새에 출연하며 엄청난 웃음을 자아낼 것으로 보이는데요, 곽도원씨와 가수 강남도 함께 출연해 폭발적인 케미를 보여줄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8월 23일 미운우리새끼 예능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SBS 공식홈페이지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