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한컵

배슬기 구제옷 파는곳은 어디?

배슬기씨가 배우자 심리섭씨와 아내의 맛에 출연해서 구제옷을 한가득 쇼핑해서 화제가 되었었죠.

 

 

TV조선의 아내의맛이라는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겨울옷을 포함해서 엄청난 양의 쇼핑(?)을 하고도 얼마 되지 않는 금액으로 알뜰하게 쇼핑을 하는 모습이 나왔었는데, 오늘 포스팅에서는 배슬기씨가 방문했던 구제옷 가게에 대한 정보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슬기 구제옷 가게는 어디?

배슬기씨가 구제옷을 쇼핑한 빈티지샵은 연희동에 위치한 '키로픽' 이라는 구제샵입니다.

 

서대문구 연희동에 위치한 이 빈티지샵은, 방송에 나오기 이전에도 인기가 있었던 샵이었는데, 이번 방송을 통해 공개되면서 그 인기가 더해졌다고 합니다.

 

방문자 리뷰, 블로그 리뷰들도 많이 등록이 되어 있으며, 방문자 별점도 4.25점대로 나쁘지 않습니다.

 

방송에서도 보여졌었지만 빈티지샵 치고는 그만큼 깔끔하게 잘 관리한다는 뜻 아닐까요?

 

 

단순한 구제샵? 연희동 갬성 가득.

 

우리나라에서 '구제샵'이라고 하면 뭔가 어감이 조금 낡아보이는데요.

 

구제샵의 원조는 여기라고!! feat.광장시장

 

요즘에는 '세컨핸즈샵' 이라고 불러 뭔가 낡은 느낌을 벗어버리려고 하는 추세입니다.

 

 

 

 

그도 그럴것이, 키로픽 세컨핸즈샵은 음료도 판매, 루프탑도 따로 운영하며 구제옷을 판매하지만 매장 운영 방식은 정말 연희동에 위치한 매장답게 힙하기 그지 없습니다.

 

 

 

심지어 옷의 가격도 개별적인 가격이 아니라 무조건 무게! 로 측정해서 판매한다고 해요!

 

 

예쁜 매장의 감성도 구경할겸, 저렴하게 옷도 득템할겸 연희동에 방문한다면 방문해봐도 좋을듯한 매장입니다.

 

 

 

 

오늘은 배슬기 구제옷으로 유명한 연희동의 예쁜 세컨핸드샵 '키로픽' 내부 인테리어 사진을 마무리로 포스팅을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D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