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한컵

꾸버스 불멍화로대 무조건 큰사이즈가 좋은 이유

캠핑장에서 불멍을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는 화롯대, 조리대, 차콜스타터로 쓰기 괜찮은 불멍 화로대 하나 정도는 보유하고 있어야 하겠습니다.

 

 

오늘은 다용도로 쓰기 좋은 꾸버스 불멍 화로대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꾸버스 불멍화로대

쌀쌀한 날씨는 캠핑을 떠나기가 망설여지지만, 막상 캠핑장에서 불멍은 역시 쌀쌀한 날씨에 즐겨줘야 제맛이죠!

 

사실 저는 지인이 사용하는걸 보고 바로 너무 편리해보여서 바로 꾸버스 불멍화로대를 구매해서 쓰기 시작했는데, 생각보다 가성비 좋고 스토브의 품질이 괜찮아서 오늘 포스팅을 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일단 타 불멍화로대와 달리, 스탠리스의 두께가 두꺼워서 2~3년은 거뜬히 사용할듯한 모양새입니다. 

 

 

다만, 저는 L사이즈를 구매했는데, 장작을 넣으면 밖으로 조금 튀어나오는 정도의 사이즈입니다. 

 

 

XL 사이즈를 구매했으면 더 좋았지 않았을까 싶었지만, 그래도 이정도면 충분히 불멍, 화로대, 스토브의 역할을 해주니 큰 불만은 없이 사용중입니다.

 

 

 

 

꾸버스 불멍화로대 품질, 단점

 

일단 꾸버스 불멍화로대는 괜찮은 화로대는 맞지만, 구매하게되면 주의해야 하는 사항이 있습니다.

 

 

바로, 안쪽 거치대와 연결되는 조인트 부분의 비닐제거가 다소 어려워서 완벽하게 비닐이 제거되지 않아서 첫 사용때에는 비닐타는 냄새가 조금 납니다.

 

그리고 비닐로된 보호스티커가 많이 붙어있어, 떼어내기가 다소 귀찮고 잘못하면 베일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뭐 , 화로대 자체야 튼튼하고 좋지만 마무리가 다소 날카로운 편이니 손을 베이지 않게 주의해야 하겠습니다.

 

 

맨 처음 개시할때에는 그냥 불멍만 즐기시는게 좋을것 같고, 두번째 사용할때에 본격적으로 가볍게 화로구이도 해보시고, 군고구마 등 식재료를 구워드셔도 괜찮을듯 합니다.

 

특히 추운날씨에 불멍을 하며 군밤, 군고구마, 닭꼬치 구워먹으며 시간을 보내면 금새 하루밤이 지나가곤 하죠 ㅎ

 

 

 

꾸버스 불멍화로대 장점

 

꾸버스 불멍화로대의 장점은 단연 가성비가 아닐까 싶습니다.

 

꾸버스의 로고가, 불멍할때마다 반짝거리고, 불피울때에 바람이 밖에서 안쪽을 자연스럽게 타고 올라가는 구조라서 장작이 활활~ 잘 탑니다.

 

 

사실, 불멍이야 장작만 잘타면 되니까요 ㅎㅎ 다만, 사이즈가 생각보다 작으니, 정확할 실측 사이즈를 보고 구매에 참고하시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지금은 이 불멍화로대로 정말 좋은 시간들을 많이 보내고 있는데, 처음에는 반짝반짝했던 불멍화로대가 씨커먼스로 변한것이 좀 아쉽기는 하지만 저렴하게 매번 퀄리티있는 불멍을 즐길수 있어서 지금까지도 잘 활용하고 있는 아이템중 하나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부피도 작고, 이정도면 입문용 화로대로는 최고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웃님들도 가족들과 화로대에 둘러앉아 닭꼬치 구워먹으면서 퀄리티 있는 시간 보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쿠팡에서 상세후기 확인하기

 

 


제휴 포스팅으로 소정의 댓가를 파트너 활동으로 지급받을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밴드